본문 바로가기

사연

네이트판 레전드 - 네이트판 비트코인 성지글 - 일 안하고 가상화폐로 일확천금만 노리는 남친 - 비트코인시작/성지순례

 


저랑 처음 연애할시기에는 일도 열심히 하고 착하고 굉장히 똑똑한 사람이었어요
그래서 연애한지 6개월만에 결혼약속까지 하게 됐죠
근데 문제는 지금부터 랍니다
갑자기 무슨 알지도 못하는 공부를 하고 자료를 찾더니만 10년안에 자기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부자가 될꺼라면서 다니던 직장도 때려치우고 갖고있던 현금을 비트코인인가 뭔가 하는곳에 투자를 하더라구요
남친말에 따르면 지금 1비트코인의 시세가 500원인데 이게 10년뒤에는 10만배가 될꺼랍니다ㅋㅋㅋㅋ
지금이 2011년이니깐 2021년에 1비트코인이 5천만원이 된다는 터무니 없는 소리를 지껄이더군요
그러면서 자기가 지금 전재산 다털어서 10만비트코인을 5천만원치를 샀다더라구요
말도 안되는 가상화폐에 진짜화폐 5천만원과 어찌 맞바꿀수가 있단말입니까ㅡㅡ
심지어 그게 남친 전재산인데....
10년뒤에 지금 5천만원이 10만배인 5조원이 된다는 미친소리를 하면서 10년동안만 자기를 먹여살려라네요
사람은 진짜 똑똑하고 착하고 능력있는데 이상한거에 빠져서 5조를 벌겠다고 이러고 있는데 이 사람을 믿고 결혼해도 될까요? 현재 완전 백수에 개빈털털이고 쓰지도 못하는 가상화폐만 잔뜩 가지고 있는데;;

*출처:네이트판 http://pann.nate.com/talk/310960582



댓글

 

ㄹㅊ  2011.03.17 
내 타입인걸 내가 가져도 좋니?

 


읭  2011.03.17
일은 안하는데 착하기는 하고 ㅡㅡ;;

님이 먹여살릴 팔자네요

아무리 그래도 딴여자분 같으면 질려서 떠났을꺼 같은데 ;;

가능성만 보기에는 너무 무모한거 아닌지;;

남자는 가지고 있는 능력보다는 성실한게 우선인거 같습니다.

 


지금 성지글로 댓글이 엄청 달려있는데ㅋㅋ

누구는 주작이다 누구는 진짜다라는 의견이 분분한데

2011년에 달린 댓글을 봐도 긴가민가하네요ㅎㅎ

 

네이트판 레전드 - 네이트판 비트코인 성지글 - 일 안하고 가상화폐로 일확천금만 노리는 남친 - 비트코인시작/성지순례

 

[★/짤방 웃긴] - 역대 대통령 출신 지역 - 흥미로운 사실/신기한 사실

[★/짤방 웃긴] - 회식 자리 스킬 - 회식자리에서 쓸만한 스킬 - 직장인/상사

[★/짤방 웃긴] - 방송에 출연한 소혜 어머니 - 부모님에게 받은 유전자 - 방송출연

[★/짤방 웃긴] - 술자리 최악의 매너 - 최악의 술자리 진상 - 유형/회식

[★/짤방 웃긴] - 기술 발전의 속도 - 마이크로 sd카드 발전 속도 - 놀라운세상/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