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엠블랙 지오 근황 아프리카 bj로 활동 - 정지오/데뷔

 

 

2년 정도 준비했다고하네요ㅎㅎ

방송장비 그리고 스튜디오 셋팅하는데 4천만원 들었다네요 ㄷㄷ

방송 콘텐츠는 음악과 게임이라네요ㅎ

 

엠블랙 지오 근황 아프리카 bj로 활동 - 정지오/데뷔

 

 

[★/짤방 웃긴] - 메뚜기떼 습격장면 - 재앙/거대메뚜기떼

[여러가지/Reading] - 코카콜라 회장의 유서 - 읽을만한 이야기/제임스 레이니/우드러프

[★/짤방 웃긴] - 귀여운 전남버스 번호판 - 경고문/사진

[★/짤방 웃긴] - 2200년 전 전세계 모습 - 페르시아/한나라/로마/이집트

[★/짤방 웃긴] - 니콜키드먼 이혼하던 날 - 이혼 소송 끝나던 날 - 톰크루즈와 이혼/이혼 자극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