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연

네이트판썰 - 자기입맛 강요하는 남자친구 - 백종원급/커플 고민


3년 연애한 동갑내기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원래는 성격 취향 취미생활 등
코드가 너무 잘맞아서 잘 싸우지도 않
고 잘지냈는데 요즘 아주 먹는걸로
성격이 이상해져서 조언 좀 구하고 싶어 글써봅니다

남자친구는 먹는걸 좋아해서 데이트할때
맛집 찾아다니는 것도 좋아하고
맛있는 레시피검색해서 만들어 먹는것도 좋아해요
 
또 음식 프로도 되게 좋아해서
맛있는녀석들 냉장고를부탁해
신동엽성시경나오는 음식만드는프로그램 수요미식회
뭐 이런거 거의 다챙겨봐요

특히 저 중에서도 요즘엔 수요미식회에 꽂혀가지고
얼마전엔 저희 지역에 있는 미식동호회까지
저랑 같이 가입을 했어요

근데 전 먹는걸 좋아하긴 하지만
뭐 세세하게 이맛은 어쩌고저쩌고 뭐 이렇게까지
먹진 않거든요

그냥 편하게 먹는게 좋지 저런건 편하지가 않아서
미식동호회에 두어번 나가고는 참석안하고있어요
남자친구는 매주 참석 하고 있구요

근데 이동호회에 가입후엔 자기가 뭐
엄청난 미식가라도 된냥 행동하는데
뭐 여기까지도 좋다 이거에요

근데 점점 자기 입맛을 저한테 강요를 하고있어요
몇가지 예를 들어보면
전 떡볶이 먹을때 밀떡보단 쌀떡을 훨씬좋아해요
밀떡은 몇개 집어 먹다가 걍 양념에 튀김이나
찍어 먹는 정도..?

근데 갑자기 떡볶이를 먹을때면
밀떡을 먹기를 강조해요 ㅡㅡ
집근처 떡볶이 집이나 마트에서 떡볶이 재료를
사거나 할때면 제가 싫다는데도
굳이 밀떡밀떡 그러면서 원래 밀떡이 맛있는 거라면서
양념도 더 잘 스며들고 쫄깃쫄깃하다고 ㅡㅡ

냉면을 먹을때도 가위로 면 자르려고 하면
원래 냉면은 자르는거 아니라고
가위 절대 못쓰게 억지 부리고

스테이크를 먹으러가면 전 미듐-미듐웰던
이정도가 좋은데 원래 스테이크는 레어라며....ㅋ
전 날음식은 먹으면 토해서 회나 육회 전혀 못먹거든요 ㅡㅡ

고기쌈을 싸먹어도 전 상추쌈만 먹고 싶은데
자꾸 상추랑 깻잎을 같이 싸라고
원래 쌈은 상추깻잎 같이 싸야하는 거라며 ㅋㅋ

파스타를 먹으러가면
저희가 자주 가는 곳은 면익는정도를 고를수가 있는데
전 완전히 익힌게 좋아요

근데 원래 파스타는 알덴테로 먹어야 한다고
또 지맘대로 주문해요 그럼 제가 짜증나서
새로 하나 다시 주문하고
이태리도 한번 안가본게 진짜

그놈에 원래원래 원래!!!
아니 음식에 원래가 어딨나요?
자기 입에 맞는게 제일 맛있는 음식이지

그놈에 미식 동호회때문에 허세만 늘어가지고
남자친구 만나면 알콩달콩 좋다가도
밥먹으러 식당만 들어가면 속터져요

아 얼마전엔 이런일도 있었어요
제가 자취하는데 김치를 사먹거든요
제가 자주가는 반찬가게가 있는데
김치가 젓갈 들어간거 안들어 간거 나뉘어있어요
전 항상 젓갈 안들어간거!!!만!!! 먹는데
지맘대로 젓갈들어간거 사와서
저희집에 넣어두고 원래 저희집에 있던건
어따 팔아먹었는지 안보이는거 있죠

그때도 원래 김치엔 젓갈이 들어가야 이지랄
열받아서 김치랑같이 쫓아내버렸어요

남에집 김치까지 왜 간섭이냐규요 ㅠㅠ
그놈에 원래!!!!!! 아
진짜 술담배 안하고 여자문제로 속썩인적도없고
경제관념이나 가정적인거 이런거 너무 좋은데

왜갑자기!!! 음식에 미쳐서 이러는지
좋다가도 짜증나서 헤어질까 진짜 고민되요
이게 본모습인걸까 아님 나랑 헤어지고 싶어서
일부러 이러나 이런생각까지 들어요 ㅠㅠㅠ

정신차리게 할수있는 말이나
아님 한방 맥일수있는 사이다 같은 뭐 그런거
없을까요 아 ㅠㅠㅠㅠㅠㅠ

*출처:네이트판 톡톡



댓글

ㅁㄴㅇ  2016.09.30
이태리도 한번 안가본게 진짜 ㅋㅋㅋㅋㅋ 분노가 느껴짐ㅋㅋㅋㅋㅋㅋㅋ

 

ㅇㅇㅇ  2016.09.30
걍 써놓은데로 말해요...
너 나하고 헤어지려고 먹는거가지고 이렇게 또라이짓 하는거냐...
그런거면 이렇게 병신짓까지 하면서 쑈하지말고 그냥 헤어지자..
해보세요... 그쪽분을 사랑한다면 고치겠죠...

 

ㅇㅇ  2016.09.30
먹는거 가지고 사람 짜증나게 하네요.
정색하고 차분하게 말해보세요.
나는 내 입맛대로 먹고 싶으니 간섭하지 말라고.

남친 마음 생각해서 장난식으로 혹은
돌려서 말하면 절대 심각성을 몰라요.

그런데도 막무가내면 데이트 코스에서 밥을 빼요.
집 비번도 바꾸시고요. 그렇게 하면서까지
데이트하고 싶지 않으면 헤어져야죠.


갑자기 백종원이 빙의했나?ㅠㅠㅠ

갑자기 음식에 미쳤다는 글쓴이님의 말에서 당황스러움과 분노가 잘 느껴지네요ㅠ

 

네이트판썰 - 자기입맛 강요하는 남자친구 - 백종원급/커플 고민

 

 

[여러가지/Reading] - 네이트판 레전드 - 사짜 예랑. 파혼했어요 - 가정폭력/이혼소송

[영화 드라마/드라마] - 고백부부 명대사 - 엉킨 마음은 우리가 외면하고 방치할 때 커진다 - 공감/공감 글귀

[여러가지/Reading] - 네이트판 베스트 톡톡 - 핸드폰때문에 구질구질하단 소리 들은 여자입니다. - 씨씨/캠퍼스커플/cc

[여러가지/Reading] - 미즈넷 미즈토크 - 친하다고 부를수 있는 친구가 한명도 없어요 - 대학친구/대학생활

[여러가지/Reading] - 네이트판 레전드 - 예비아빠입니다. 소중한조언좀 얻어가겠습니다 - 고민/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