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자동차 회사들의 광고 디스전 - 웃긴/재밌는/치열한 신경전/BMW/아우디/벤츠

 

축하드림 2006년 남아프리카 공화국 올해의 차에 선정된 아우디에게

2006년 세계의 차에 선정된 BMW로부터

 

(아우디의 반격)

2006년 세계의 차에 선정된 BMW에게 축하

르망 24시간 레이스 2000-2006 6년 연속 우승자인 아우디로부터

 

(스바루의 끼어들기ㅋㅋ)

BMW, 아우디

그 뷰티 콘테스트에서 우승한거 축하함

2006년 세계 최우수 엔진에 선정된 스바루가

 

(BMW광고)

벤츠는 그저 운송수단일뿐..

 

BMW 앞에 고개떨군 백마(페라리)

 

BMW 앞에서 고개를 돌려버린 재규어

ㅋㅋㅋㅋ

 

(아우디 광고)

BMW 당신 차례임~

 

"체크메이트"

*체크메이트: 킹이 붙잡히게 된 상황

 

(아우디의 반격)

폴로로는 킹을 잡을 수 없다

 

"게임오버"

게임 끝났네~

 

 

벤틀리 광고ㅋㅋㅋㅋ

 

벤틀리 광고가 진짜 갑이네요ㅋㅋㅋㅋㅋㅋ

 

자동차 회사들의 광고 디스전 - 웃긴/재밌는/치열한 신경전/BMW/아우디/벤츠

 

 

[★/짤방 웃긴] - 그리스 로마신화 제우스 인성 - 쓰레기/바람둥이/헤라

[★/짤방 웃긴] - 본인이 잘생겼는지 못생겼는지 알 수 있는 방법 - 애기/확인

[★/짤방 웃긴] - 오빠가 동생 아이디로 남긴 강아지 사료 후기 - 웃긴짤/빵터지는

[★/짤방 웃긴] - 4월 1일 만우절 CGV 공식 이벤트 - 병맛/만우절 유래

[★/짤방 웃긴] - 쥬라기 월드 여배우의 액션신 촬영 현장 - 아찔/엄지 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