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비트코인 단톡방 - 빡친 비트코인의 후배 코인들 군기잡기 - 웃긴/재밌는

 

*출처:인스티즈

ㅋㅋㅋㅋ후배 코인들이 맞먹을려고 하니까 비트코인 선배가 빡쳤나보네요ㅋㅋㅋㅋ

BTC - 비트코인

XRP - 리플

ADA - 에이다

ETH - 이더리움

EMC2 - 아인스타이늄

전부 가상화폐들 입니다ㅎ

 

비트코인 단톡방 - 빡친 비트코인의 후배 코인들 군기잡기 - 웃긴/재밌는

 

 

[분류 전체보기] - 남자배구 진기명기 - 스포츠 진기명기 - 서브/토스/스파이크

[★/짤방 웃긴] - 어느 편의점 사장님의 센스 - 혹은 열일하는 편의점 알바 - 센스있는/센스 문구

[★/짤방 웃긴] - 특이점이 온 콘돔 광고문구 - 가로쓰기와 세로쓰기 - 기발한 광고/마케팅

[옷 패션 스타일/연예인 女] - 설현 사진모음 - 설현 움짤 - 신이내린 미모 - aoa/설현 실물

[★/짤방 웃긴] - 미항공 우주국 나사도 몰랐던 우주 가는법 - 쉽게 우주 가는법 - 드립/유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