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연

네이트판 레전드 - 내 합의금으로 여행 간다고? - 노답/무개념


저는 11월경 자동차사고가 났습니다 저희쪽이 피해자구요 빨간불에 대기타고있었는데 조수석뒷자석에 제가 앉았는데 저를 심하게 박았습니다.

타고있던 사람은 친한 오빠커플과 제 친구 그리고 저였구요
다른쪽은 괜찮은거 같은데 저는 머리를 부딫쳐 뇌진탕 판정을 벋았고 머리에 피가 고여있는거 같다 해서 큰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저혼자만 2주경을 입원하고 지금도 통원치료중입니다.

그런데 저랑은 합의없이 합의금을 받아서 그 운전자 오빠에게 4명돈을 다 묶어서 1월에 일본여행 가자라고 이야기를 했더라구요 그것조차도 어이가없어서 난 몸이 아파서 여행못가니 합의금 받은걸로 병원 다닐거다 돈 보내달라라고 요구를 했습니다 제 합의금만 240만원정도였구요 그랬더니 여행 가려고 지금 계획 세웠다 비행기티켓도 예매했다 그냥 그때까지 몸 건강히해서 여행가자 해서 저는 어쩔수없이 알겠다고 하고 1월달에 여행을 가기로했습니다.. 여행 잡은건 1월13일부터구요
그런데 방금 여행 경비가 1인당 150만원이다 너 돈 50만원 부족하니 더 보내라 이러더라구요? 아니;; 보험사에서 다 물어본바로는 제 돈만 240인데 왜 150인데도 모자라냐 150이면 90내놔라 이랬죠 제 병원비로도 돈이 만만치않았으니까요 그런데 뭔소리냐고 너 100만원 이라고 그리고 11월경에받은 돈이 부족할수도 있는거아니냐고 또 먹을거사야되고 뭐해야되고뭐해야하니 50만원 부족하다고 너만 내는거 아니라고 그래서
저는 못주겠다고 어차피 내 여권 가져간것도아니어서 비행기티켓도 예매 못했을텐데 그냥 난 안가겠다고 240만원 달라고 이러니까 100만원이면서 240만원 이라고 그런다고 그러고 저때문에 100만원 빵꾸났으니까 못주겠답니다.
그 운전자오빠 여자친구가 얼마전에 신상빽 샀다고 인스타에 페이스북에 샤넬찍어서 올린거있거든요 그 운전자오빠는 대학생이고 여자친구는 그냥 백조입니다...
하 그돈으로 산거같은데 그돈으로백샀냐하니까 자기의심하냐고 자기가 돈모아서 산거라고 그러네요 가방이 11월부터 1월까지 2개는 산거같은데 샤넬 루이비똥 이런걸로 심증만있고 물증이없어서...
저 이대로 합의금이 뭐고 못받는걸까요?

*출처:네이트판 톡톡



댓글

 

ㅋㅋㅋ  2017.01.02 19
경찰에 신고부터하고 상대방 보험사에 진정 넣어요 그 합의금 각자에게 주지 운전자에게 몰아주지.않습니다 대인대 대인인데

 

ㅇㅇ  2017.01.02 19
보험사 합의할때 싸인 안하셨으면 민원접수부터 하세요. 합의가 된거면 본인싸인이 무조건 들어가야 됩니다. 그리고 합의금 본인통장으로만 받을수 있는데 이상하네요. 지들이 싸인하고 알아서 받은거면 경찰에 신고 하세요. 보험사에 연락해서 합의본적 없다고 하시고요. 뇌출혈인데 치료 다 끝나기전에 합의 봤다는것도 이해불가.

 

음  2017.01.02 19
어차피 돌이킬수 없는 인연이니..신고 하세요 !!!

 


합의금을 여행에다가 써버리다니..

예전에 영화 "하면된다"라고 있었는데 그거랑 비슷하네요

돈을 얻으려고 일부로 사고당하고 보험금을 타내는ㅠㅠ

 

네이트판 레전드 - 내 합의금으로 여행 간다고? - 노답/무개념

 

 

[여러가지/Reading] - 네이트판썰 - 돈 사기 당했어요! 제발 퍼트려서 도와주세요 - 사기죄

[★/짤방 웃긴] - 프링글스 실제 나트륨량 비교 - 나트륨/칼로리

[★/짤방 웃긴] - 싱가포르 50대 아재 사진작가 촨도 탄 사진 모음 - 포토그래퍼/몸짱/근육/동안

[★/짤방 웃긴] - 영남대 대나무숲 레전드 - 남친한테 돈빌리고 남자 갈아탄 여자 - 무개념/노답/no답

[★/짤방 웃긴] - 2017 인기있는 카톡 이모티콘 TOP4 - 가장 인기있는 이모티콘